이랜드리테일은 여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멜본(Melbon)'이 연중 베스트셀러 상품인 멜리쉬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멜리쉬 팬츠는 이랜드 멜본의 스타일리쉬 라인 '멜리쉬 라인'(MELBON+STYLSH)의 대표 상품으로, 연간 20만장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매 시즌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 조사와 제품 연구를 통해 상품을 업그레이드 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한 끝 차이의 디테일 디자인 요소로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특히, 편안하면서 체형 커버 기능도 누릴 수 있어 304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FW시즌 멜리쉬 팬츠는 배기, 와이드, 부츠컷, 조거, 일자 스타일 등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체형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에는 시즌 기능성을 살린 보온 소재의 팬츠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랜드 멜본 관계자는 “출시 이후부터 크게 인기를 끌었던 멜리쉬 팬츠가 올 가을에도 많은 고객들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했다”면서 “열처리 수축 가공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변형 없이 착용가능 한 점이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