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미디어의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TV가 총 상금 1700만원 규모 배틀그라운드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대회는 28일 일요일 진행된다. 대회는 경쟁전 맵인 ‘에란겔’과 ‘미라마’를 배경으로 총 4라운드 진행되며 팬더TV BJ짱구의 방송을 통해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대회에 직접 참여한 BJ는 자신의 경기를 생방송으로만 방송할 수 있다.
총 17팀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팬더TV BJ와 시청자가 팀을 이루어 진행된다. BJ 1명과 시청자 3명으로 구성된 팀이 총 16팀 참여하고 팬더TV 운영자로만 구성된 특별팀 1팀이 참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8월 22일까지 BJ짱구 방송 중 문의하거나 쪽지를 보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각 팀별 아이디를 통일해야 한다.
최종 1등을 차지한 우승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수여하고 2등 팀과 3등 팀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2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 녹화를 통해 방송되는 이벤트 개인전 매치도 진행한다. 이벤트 매치는 총 4명의 팬더TV 운영자를 먼저 잡는 시청자에게는 하트 1만개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팬더TV 관계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시청자와 BJ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