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기업 오브젠(대표 이형인)은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두 자릿 수 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15일까지다.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 순으로 진행된다.
신입·경력 사원 채용 부문은 솔루션 랩, 디지털 랩(기술연구소), 스트레티지 랩 등 3개 부문이다.
우선 솔루션 랩은 프로젝트 수행업무와 역할에 따라 6개 팀으로 구성돼 있고, 각 팀 리더들은 팀원들에게 기술, 경험, 교육 등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오브젠은 솔루션 랩 팀원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정기적 순환제를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랩은 솔루션 개발, 신기술 연구개발 업무를 수행한다. 회사 제품군에서 활용되는 각종 분석 DB 신규 기획, 설계·개발, 각종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오픈소스 계열 포함) 기술 검토 등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끝으로 스트레티지 랩은 신제품·신사업을 기획하고 개인 성장 기회를 만드는 조직이다.
오브젠 관계자는 “스톡옵션, 인센티브, 업무 능력에 따른 조기 승진제도, IT 직무능력 강화 교육 등 다양한 사내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임직원들의 자기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면서 “우수 인재들이 능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