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기부 특화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 출시

Photo Image

비씨카드(대표 최원석)는 '밥바라밥 페이북머니 체크카드'(밥바라밥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밥바라밥 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도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비씨카드와 KT가 공동 기획한 기부 특화 체크카드다. 고객이 해당 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0.1%를 KT그룹이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기부금은 청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권, 생리대,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혜택은 △종일커피(주요 커피 브랜드) △점심식사(오전 11시~오후 2시 내 모든 음식점 업종) △저녁간식(오후 5시~9시 내 주요 편의점, 배달앱, 베이커리·아이스크림, 버거·샌드위치 브랜드 및 온라인 간편결제)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3가지 카테고리별로 8% 페이북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밥바라밥 카드는 비씨카드의 페이북 앱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북머니'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체크카드 상품으로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고객은 자신의 은행계좌를 페이북머니와 최초 1회만 연동하면 별도 충전 절차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편, 비씨카드는 밥바라밥 카드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7일까지 3달 간 밥바라밥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소 3000원에서 최대 8만원까지 페이북머니를 100% 적립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를 지급한다. 또 KT 가치소비 플랫폼인 '나눠정'에서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실물카드 배송 시 동봉해 제공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KT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