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낵면' 출시 30주년 기념 리뉴얼 행사 실시

Photo Image

오뚜기는 스낵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특별한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스낵면만의 강점을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2분이면 완성되는 짧은 조리 시간과 '밥 말아먹을 때 맛있는 라면'이라는 문구를 눈에 띄게 배치해 제품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도록 했다.

패키지 새단장과 더불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지난 달 2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스낵면 봉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스낵면 이미지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오뚜기는 가장 참신하고 활용도 높은 방법 30가지를 선정, 향후 '스낵면 2분송'을 제작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1명) △JBL 블루투스 스피커(29명) 등을 증정하며, 매주 50명씩 추첨해 '스낵면 멀티팩(5개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30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스낵면의 강점을 널리 알려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장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