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전국 11개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비씨카드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씨카드 고객이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제공되며, 본인 포함 5인까지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HDC리조트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총 11개 리조트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종일권(4만9000원) 또는 야간권(4만2000원) 구매 시 최대 59%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현장에서 입장권(종일권 또는 야간권) 구매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1만9900원에 제공된다.

김용일 비씨카드 고객사본부장(상무)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휴처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