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코리아, 사무실 리모델링 기념식 개최

코그넥스코리아가 서울 문정 사무실을 새롭게 단장하고 리모델링 기념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Photo Image
코그넥스코리아 서울 문정 사무실 새단장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태훈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 이형규 코그넥스코리아 전무, 안유훈 코그넥스코리아 이사

코그넥스코리아는 사무실 내 어디서든 업무가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했다.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근무형태에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스마트 오피스에서 직원은 지정 좌석 없이 업무 특성과 스케줄을 고려해 원하는 자리에서 일할 수 있다. 간단한 전화 업무가 가능한 폰 부스도 확대해 고객 응대도 원활하게 수행 가능하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재택근무와 사무실 출근을 병행하는 근무형태를 고려해 다양한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회의실 규모를 다변화했다. 모든 회의실 내에 고품질 화상회의 장비를 설치해 고객사와 소통 창구도 강화했다.

고객사와 협력사를 위한 공간 역시 확장해 전문적인 기술지원 환경을 제공한다.

이날 기념식에는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 코그넥스코리아 임직원, 주요 고객사와 협력사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알렉스 종 코그넥스 아시아 총괄 대표는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에서 직원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했다”며 “고품질, 최첨단 공장 자동화와 머신 비전 가치를 전달하는 글로벌 리딩 컴퍼니 역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코그넥스는 한국지사인 코그넥스코리아를 아시아 거점으로 선정하고 우수 인재 양성 및 채용에 나서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수아랩을 인수하는 등 미래 성장 동력인 AI 기반 딥러닝 머신 비전 솔루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송윤섭기자 sy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