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또박배송을 신청하는 고객 대상 '또박 스페셜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드시모네 유산균을 40% 할인된 가격에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6개월간 정기배송 받을 시 특가 혜택이 유지되며 신청 첫 달부터 평생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또박배송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 4500을 10일간 경험할 수 있도록 5만5000원 상당의 체험팩을 증정한다. 드시모네4500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원료로 제조된 제품이다. 국내 최대 보장균수인 4500억 CFU를 자랑한다.
아이를 위해 드시모네 키즈나 베이비 유산균을 정기배송 신청한 경우 김석진랩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드시모네4500과 캡슐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유산균은 꾸준히 섭취해야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또박배송을 신청하고 6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