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몰, '부부의 날 사랑이 블루밍'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KGC인삼공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부부의 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부부의 날 사랑이 블루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기간 '정관장 화애락진 블루밍'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화애락진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정관장 화애락진 블루밍'은 '화애락진'을 봄꽃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은 시즌한정 제품이다.

'화애락진'은 갱년기 여성의 도움을 주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부원료로 작약·당귀·대나무잎 등 식물성 성분도 함유한 액상형 파우치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정관장 대표 브랜드 '화애락'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240만 세트가 판매됐다.

정관장몰에서는 부부의 날처럼 특별한 날을 지정하여 '정(正)쿠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SMS/메일을 통해 알림과 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1년에 최대 6일까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부부의 날은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로 5월 21일에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취지에서 제정된 기념일”이라며 “'화애락(和愛樂)'의 브랜드에 담긴 '화목한 삶', '사랑하는 삶', '즐거운 삶'의 뜻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