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를 활용한 '에어로(路)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마존급 산소농도를 제공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를 '카페 캠프통 압구정', '글린공원카페' 등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 14곳에서 설치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맑은 공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가 진행중인 핫 플레이스 카페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당 카페 식음료 2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핫 플레이스 카페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3대, 미니공기 청정기 10대를 증정한다.
각 매장에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를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되며, 스페셜 추가 이벤트로 최다 방문자에게는 선착순으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1대, 베스트 포토그래퍼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2일 숙박권 1명, 가장 많은 공유하기를 진행한 홍보왕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SPA이용권 1명을 추첨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활용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정화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춤설정 △원하는 풍량과 방향을 선택 △바람의 세기를 10단계까지 조절 △ 바람을 사용자 쪽으로 보내 실내에서 운동할 때에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집중청정모드 △직접 닿지 않도록 바람을 위쪽으로 내보내 재택근무, 학습 등 집중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유용한 공간청정모드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99.99% 살균하는 UV나노(UVnano) 기능을 비롯한 공기청정 기능과 온풍 기능을 모두 갖춘 융복합 제품으로 탁월한 위생 성능까지 갖춘 LG전자의 혁신제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