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천픽]가정의 달 선물 고민 날려줄 상품은

Photo Image
티몬 가정의달 선물

가정의 달이다.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선물을 고르는 기쁨을, 받는 사람에게는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은 없을까. 티몬은 5월 21일까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모아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엄선한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의 수고를 덜어줄 예정이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디퓨저'와 '설화수 한정 기획세트'

Photo Image
카네이션 디퓨저, 설화수 한정 기획세트

어버이날 단골 선물인 카네이션. 뻔한 카네이션 선물이 싫다면 코코도르의 카네이션 디퓨저를 주목하자. 마치 생화 같은 카네이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하다. 디퓨저 120㎖와 카네이션 스틱, 섬유스틱이 같이 포함된 패키지 2개를 쇼핑백과 함께 1만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풍성한 느낌을 원한다면 안개꽃과 유칼립투스 데코스틱이 추가로 들어간 세트 2개를 1만49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부모님께 드리는 품격 있는 선물을 고민한다면 화장품 베스트셀러 상품의 힘을 빌려보자. 설화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는 윤조에센스 90㎖, 윤조에센스 30㎖, 자음생수EX 40㎖, 자음생유액EX 40㎖로 구성됐다. 티몬에서 9만9900원에 판매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기 좋은 묽은 점성과 탁월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아이들 위한 '유아 쇼파'와 '버블건'

Photo Image
유아 쇼파, 버블건

올바른 자세 교정에 좋은 '이쯔 포포 책상&소파'는 온라인상에서 육아 필수품으로 유명하다. 고밀도 압착 방식으로 일체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내구성이 튼튼하고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준다. 아이들 몸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아이가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가볍지만 쉽게 넘어지지 않아 안전하다.

5세까지 권장하는 유아용으로, 쇼파부터 책상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쇼파와 책상 세트는 합쳐서 약 3.5㎏로 5살 유아가 혼자 들고 다니면서 옮길 수 있는 정도의 가벼운 무게다. 티몬에서 포포 책상&소파 세트는 20% 쿠폰 적용 시 8만7200원, 나나 1인용 소파는 15% 쿠폰을 적용해 5만94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눗방울 놀이는 시대를 막론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69홀 게틀링 버블건' 상품은 비누액과 건전지가 포함된 1만3900원에 판매한다. 비율에 따라 초농축액을 조절해 아이들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2개 구매시 2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