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은 여성복 이사베이·비키·베스띠벨리·씨 등 4개 브랜드가 오는 9일까지 3일간 소셜 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빅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원은 티몬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 비키, 베스띠벨리, 씨의 22년 S/S 신상품 386가지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전 상품 20% 즉시 할인, 선착순 추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봄 필수 아이템인 덧신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사베이와 비키는 티몬의 오리지널 커머스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 패션 브랜드 최초로 참여한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기업 의뢰를 통해 홍보 전단지를 유쾌한 발상으로 제작해주면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제공하는 티몬 자체 제작 웹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티몬'의 유튜브 채널 '놈스튜디오'에서 공개되며 평균 35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사베이와 비키는 이날 공개되는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3회를 통해 22년 S/S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 편은 특별 MC 골든차일드의 멤버 홍주찬이 진행을 맡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유명세를 얻은 댄스크루 '라치카' 멤버 피넛과 리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피넛과 리안은 평소 즐겨 입는 편안한 스트리트 패션과 상반되는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의 이사베이와 비키 제품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반전 매력을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신원 관계자는 “티몬 웹예능을 시청하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더불어 신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원은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