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종합 건기식 브랜드 '김석진LAB' 론칭

Photo Image

바이오일레븐은 신규 브랜드 '김석진LAB(김석진랩)'을 선보이고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김석진랩은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소재와 특성을 연구하고 최상의 조합과 성분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되는 제품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 등 총 6종이다.

대표 상품인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는 국내 최초로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한 알티지 오메가3 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셀 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머리카락 한 올 단면의 1/2000 보다 작은 0.5 μm로 잘게 쪼개 미세분자화한 기술이다. EPA와 DHA의 함량은 900mg 으로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은 물론 눈 건강, 기억력 개선까지 4중 기능성을 충족시켰다. 여기에 루테인, 비타민DE를 추가 설계해 현대인이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보완했다.

바이오일레븐은 순차적으로 김석진랩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며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앞서 지난 3월 드시모네 홈페이지에서 제품 출시 전 '오메가3 얼리버드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에서 1000팩이 6시간 만에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바이오일레븐 창업자인 김석진 연구소장의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울 만큼 원료와 소재는 물론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위해 회사의 기술력을 집약해 제품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김석진랩을 드시모네와 함께 바이오일레븐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