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4월을 맞아 해외 항공권과 여행상품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이달 30일까지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에서 KB국민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할인 대상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 할인이 적용되며, 여행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 등은 제외된다.
또 같은 기간 G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에서 KB국민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해외여행 상품 결제 시 업체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해외여행패키지와 에어텔 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범위 내에서 10% 할인, 위메프에서는 최대 20만원 범위 내에서 5~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몬의 '해외여행 빅세일 기획전' 이용 시 최대 8% 할인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즉시할인 가능한 전용 적립금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KB국민 신용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미화 250달러 이상 결제 시에 즉시할인 적용이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133달러까지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