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본죽'과 함께 공동 기획 및 개발한 위드티몬 신제품 '녹두삼계죽'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티몬과 본죽의 첫 콜라보 상품인 이번 제품은 기획부터 개발, 마케팅 전 과정에 양사 식품 담당자들이 직접 공동으로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지난해 12월 본죽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활용해 3가지 맛을 개발했고 전문 인력의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해 최종으로 '녹두삼계죽'을 선정했다. 티몬은 지난해에도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협업해 고객 의견을 직접 반영한 닭가슴살 위드티몬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하루 티몬에서는 '녹두삼계죽(200g) 파우치죽' 신상품을 61% 할인 판매한다.
이날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티비온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2만원 이상 구매시 부터 본죽 반찬 및 죽 2팩 랜덤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장조림 1박스가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우치죽 330g 2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재훈 티몬 식품리빙실 실장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티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