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개장

Photo Image

한국필립모리스는 서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에 오는 27일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을 개점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코스 매장은 한국필립모리스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성인 흡연자 고객이 최신 기기를 직접 살펴보고 일부 체험하거나, 상주하는 전문 코치로부터 기기 사용과 관리 방법을 설명 들을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은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광화문점과 가로수길점처럼 성인 아이코스 이용자를 위한 '아이코스 전용 공간(IQOS Only Zone)'이라는 체험형 공간이 조성됐다. 기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리면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여의도 IFC점' 개점을 통해 대표적인 오피스 타운인 여의도와 마포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 서울 서부권에 거주하는 성인 흡연자들도 보다 쉽게 프리미엄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IFC몰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다양한 레스토랑이 대거 입점해 있는 서울 서부권의 대표적인 쇼핑몰로 세계적인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회사인 베노이(Benoy)가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을 적용한 곳으로 유명하다.

백영재 대표는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는 한국필립모리스 본사가 입주한 곳이고, IFC몰은 여의도를 대표하는 쇼핑몰 중 한 곳”이라며 “아이코스를 아껴주는 고객과 일반 담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의 전환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충실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