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코리아,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 개최

Photo Image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

글로벌 e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는 한국 법인 설립 3주년을 기념해 이달 31일 역대 최대 규모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을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판매자들이 해외 e커머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각 지역 및 산업 카테고리별 트렌드를 비롯해 쇼피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셀러 성공사례 공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2022 쇼피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주제로 쇼피에 입점한 한국 판매자들의 성장세를 소개하고 신규 시장 오픈, 강화된 셀러 지원 방안 등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밝힐 예정이다.

이어 △동남아 e커머스 시장과 코로나19 이후 트렌드 변화 △중남미, 유럽 e커머스 시장 트렌드 등 지역별 인사이트를 비롯해 식품, 뷰티 카테고리별 판매 전략도 소개한다. 이외에도 크로스보더 e커머스 물류 동향과 쇼피 물류 서비스(SLS)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쇼피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셀러 지원 프로그램, 마케팅 활용 방안 등에 대해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브랜드사와 리셀러 등 판매 형태에 따른 성공 전략을 포함해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정부 지원 프로그램 등 각종 지원 서비스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쇼피 마케팅 솔루션, 외부 협력 광고 등 마케팅 및 광고 활용 노하우도 공유할 예정이다. K뷰티 리셀러를 비롯해 여성화, 마스크 브랜드사가 직접 참석하여 쇼피 입점에서부터 시장 안착까지의 성공 스토리도 발표한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쇼피 한국 법인 3주년을 기념해 이번 서밋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해외 e커머스 트렌드부터 제품군별 판매 인사이트, 상세한 지원 내용 등을 총망라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