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가구 '로켓설치' 최대 25% 할인 실시

Photo Image

쿠팡은 '로켓설치'가 가능한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25%를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로켓설치 대상 인기 가구 상품이 10%에서 최대 15%까지 즉시할인이 된다. 제휴 카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카드는 국민, 롯데, BC, 농협, 삼성, 하나 카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스튜디오삼익, 에몬스, 샤바스, 웰퍼니쳐, 제닉스, 대명크렌시아 등 쿠팡에서 인기있는 가구 브랜드 14곳이다. 이들 브랜드에서 총 103개의 로켓설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지난 2020년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변경하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하면서 새롭게 론칭했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배송된다. 소비자가 구매일로부터 2주 내 지정한 희망설치일에 설치할 수도 있다.

배송비 부담도 없다.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가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