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는 임인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딱 3일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딱 3일만 챌린지'는 사자성어 '작심삼일'에서 따온 이벤트로 다이어트, 물 마시기, 채식, 절주, 근검절약, 화내지 않기 등 누구나 일상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6가지 챌린지들로 이뤄졌다.
이벤트 참여는 C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포켓CU'에서 자신이 도전하고 싶은 챌린지를 신청하고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대상 상품 한 개당 스탬프가 한 개 발급되며 총 3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챌린지 성공으로 인정된다.
챌린지 대상 상품으로는 다이어트는 The건강식단 시리즈 및 샐러드, 물 마시기는 HEYROO 미네랄 워터, 채식은 채식주의 간편식 시리즈, 절주는 논알콜 맥주, 근검절약은 GET커피, 화내지 않기는 초콜릿과 초코맛 우유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CU 멤버십 회원이 아니라도 CU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포켓CU 앱에서 이름, 연락처, 영수증 번호를 기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상품들은 CU 구독쿠폰으로 이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소소한 목표를 세워 누구나 성취감을 느끼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