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뷰티 전문 프로그램 '아모르 뷰티' 론칭

Photo Image
SK스토아는 30일 오후 8시36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30일 오후 8시36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모르 뷰티'는 '나이는 숫자, 관리가 진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고품질 화장품, 미용 가전, 이너 뷰티 제품 등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화장품 시연 위주로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기존 뷰티 전문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피부 건강관리부터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드러내는 비법 등을 선보인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보이는 나이가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SK스토아는 강연진 뷰티 전문 쇼호스트를 영입해 상황에 맞는 뷰티 스타일링,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상품별 활용도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자기관리를 통한 아름다움을 트로트의 흥으로 풀어낸다는 계획이다.

30일 저녁에 첫 방송되는 '아모르뷰티'에서는 '옵스킨 밤부 퍼펙트 오일 미스트'를 판매한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 건조함까지 더해지는 겨울철의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 3개월만에 2만여개가 팔린 인기 제품이다. SK스토아에서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을 구입한 전 고객에게 미스터트롯 출신 트바로티 김호중의 고급 탁상용 포토 달력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30분에게는 김호중 사인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12월 한 달간 SK스토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객감사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금액의 30%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NH 농협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