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브랜드 관련 정부포상인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여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기관, 단체에 수여하는 브랜드 정부 포상이다.
올해 브랜드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의 영광을 안게 됐다.
에듀윌은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일관된 메시지로 브랜드 선호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실행해왔다. 대한민국 대표 성인 교육 브랜드라는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점을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특히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해 기업이 지향하는 핵심가치와 비전을 담아낸 B.I를 재정립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유지하기 위한 정책 수행과 함께 전용서체인 '에듀윌 합격체'를 개발했다. 또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조직문화 조성에도 일조해 임직원 모두가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브랜드 인지도에 상응하는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합격자 모임,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시험장 응원, 에듀윌 동문회 등 고객이 에듀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활동들을 전개해 왔다.
남영택 에듀윌 COO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무총리상 수상으로 에듀윌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을 정부로부터 공식 인정받게 돼 더없이 기쁘다"면서, "브랜드의 지속적인 진화와 가치 공유를 통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하는데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