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으로 세계적으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E-스포츠, 원격의료 등의 비대면 활동이 일상화 되고 있다. 비대면이 일상화되는 뉴노멀 시대의 동력은 ‘전력과 인터넷’이다.

전력과 인터넷 사용량이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만약 정전이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 정전의 피해는 산업군 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가정 및 실내에서의 활동에 불편함과 손실을 초래한다.

오일 및 가스, 의료, 광산 제조업, 교통 등 비 IT 환경의 산업군에서는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위한 고성능의 UPS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지 UPS 시리즈(Easy UPS Series)’ 가 정전으로부터 가정과 모든 산업군의 시설을 보호하고 일상적인 생활을 지키고 있다. ‘이지 UPS 시리즈’는 산업 현장은 물론 특히 중소기업과 데이터센터, 제조시설, 가정,오피스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하게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됐다.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까지 구현 가능하며 설치와 사용이 쉽고 간단하다.

Photo Image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7월 17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슬기로운 UPS 생활, 온택트 시대에 정전으로부터 가정, 오피스, 산업시설을 보호하는 법”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정전으로부터 가정과 기업, 산업현장을 보호할 수 있는 법에 대해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지 UPS 시리즈’를 통해 사례별로 알아본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로 설정과 모니터링이 쉽고 최적의 사양 속에서 안정감 있게 제품 사용이 가능한 시동 서비스(Start-up service)를 비롯,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시스템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자세히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36)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