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가정에서 주로 중국산 EMS 장비를 이용 중인 가운데 100% 국산 기술과 부품으로 제조한 홈트레이닝 EMS 복근완성기가 출시된다.
이온인터내셔널은 리얼EMS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밸런스페스티벌에서 첨단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복근완성기, 리얼EMS의 첫 선을 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리얼EMS는 첨단 EMS 트레이닝을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착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벨트형태 홈트레이닝 장비이다. 2년여의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서 순수 국산 기술로 완성했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2013년 세계 최대 EMS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헝가리 엑스바디 EMS트레이닝을 한국 시장에 론칭했고, 2016년에는 저스트핏EMS를 전국적으로 확대하며 EMS트레이닝 시장의 선구자 역할을 했다.
3천만원대 고가 EMS 전문 장비를 전국에 400대 이상 판매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세계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국산 제품을 개발했다.
현재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저주파 운동기법인 EMS는 다양한 형태의 트레이닝 기기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리얼EMS는 휴대와 착용이 편리한 벨트형태로 근력운동을 통한 복부 강화는 물론 유산소 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소, 마사지모드를 통한 피로회복 기능까지 접목시켰다.
기존 가정용 EMS 장비는 탈부착 형태로 착용 후 자유로운 활동에 제약이 있는 반면 리얼EMS는 실생활은 물론 운동 중이나 심지어 수면 중에도 이용 가능할 정도로 착용이 편리하다.
리얼EMS는 총 4가지 모드로 근력모드, 유산소모드, 마사지모드, 자동모드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단계 강도 조절을 통해 원하는 강도의 운동을 구현할 수 있다.
기존 가정용 EMS 장비와는 차별화 되는 반영구적이고 위생적인 패드, 심플하고 가벼운 원터치 방식 컨트롤러, 튼튼한 내구성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FDA인증을 비롯해 KC인증, FCC인증, CE인증 등 관련 인증을 모두 받은 상태로 국내 판매는 물론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얼EMS 한정우 대표는 “리얼EMS는 가정용 EMS 장비의 일대 혁신을 이끌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현재 국내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EMS 제품 대다수가 중국산 제품임을 감안할 때, 제품의 완성도는 물론 기능면에서 월등한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얼EMS는 삼성동 COEX D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8밸런스페스티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체험 고객에게는 선정을 통해서 크라이오테라피 무료 체험권, 전문 EMS 트레이닝 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