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수상

육군 정보화기획참모부가 13일 오전 서울 COEX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등 7개 단체가 주관하고 11개 단체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Photo Image
13일 서울 COEX에서 열린「2018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에서 김한성(대령) 육군 정보체계관리과장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올해 본선 발표심사에 40여개 기관 및 업체가 선발됐으며, 최종 선발된 13개 중 육군 정보화기획참모부가 기관에서는 유일하게 선발됐다.

육군은 ‘다차원 전장공간, 다양한 전투수단, 다변화 전투수행방법’ 등 과학기술이 가져올 전장양상에 대응하기 위한 첨단 ICT 기술을 국방에 적극적으로 도입했다.

 


임영갑(소장) 육군 정보화기획참모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의 현 시점에서 육군이 ICT 융합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관련 사업을 통한 국가 산업진흥 및 산업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국방 ICT 분야 혁신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