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블루다이아몬드의 아몬드 브리즈가 '여름철 건강 레시피'를 콘셉트로 브랜드 모델 조보아와 함께 촬영한 브랜드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아몬드 브리즈가 진행하고 있는 2018년 상반기 캠페인 컨셉은 '아몬드 브리즈, 같이 마실래?'로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공개된 아몬드 브리즈 영상에는 브랜드 모델인 조보아가 남자사람친구인 일명 남사친과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철 건강 레시피'를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여름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영상 속에서 조보아는 아이스 라떼를 제조할 때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를 첨가하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식물성 음료로서 아몬드 브리즈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금일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철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한 아몬드 브리즈의 매력이 담겨져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아몬드 브리즈를 활용한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레시피로 건강하고 가벼운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브랜드 영상은 '커피랑 같이 마실래?' 편이며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까지 4종으로 구성됐으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의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