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이동통신 서비스 3사가 11일부터 일주일간 'LG G7 씽큐' 예약가입을 시작하고, 18일 정식 출시한다. G7 씽큐 자급제폰 판매채널은 LG베스트샵·하이마트·전자랜드·11번가 등 4곳으로 확정했다. G7 씽큐와 G7 씽큐 플러스 출고가는 각각 89만8700원, 97만6800원이다.
LG전자는 다음달까지 G7 씽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소비자가 G시리즈·V시리즈·뷰시리즈 LG전자 스마트폰과 갤럭시S·갤럭시노트·아이폰 시리즈 등을 반납하면 최대 16만원까지 보상한다. 중고폰에 담긴 개인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서비스도 기본 제공한다.
LG전자와 이통 3사는 G7 씽큐 예약판매 혜택을 확정했다.
LG전자는 예약구매자에게 △액정 파손 무상 수리 지원(1년/1회) △LG베스트샵 5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를 비롯해 프리디 무선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 개를 사은품으로 준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예약구매자는 블루투스 스, 샤오미 보조배터리,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예약구매자에게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올레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프라임키즈팩·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을 준다. 온라인몰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거치대, 3in1케이블을 추가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예약구매자는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몰 예약가입자는 BTS 정규3집 앨범,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세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로 고를 수 있다.
이 밖에 이통사는 제휴 신용카드로 G7 씽큐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4개월간 35만~9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7 씽큐 예약가입 혜택 비교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