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를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맞춰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풍선은 매일 1000개 한정, 1인에 1개씩 제공된다. 마블 히어로 3종 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증강현실(AR)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고객들은 가상과 현실을 오가는 이색적인 배경에서 특별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야마하에서 진행하는 미니 음악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코스튬 포토 이벤트, 풍선 증정, 레고 60주년 기념 브릭 체험존 등 다양한 어린이 즐길 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하루 100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C-페스티벌 입장권 혹은 전시홀 통합 입장권을 소지하고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 이용권(하루 1000명 선착순 한정)을 지급한다.
새봄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아쿠아필드는 1일부터 야외 물놀이 시설을 전면 오픈 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4일까지는 아쿠아필드 물놀이시설 입장료 대인 1인 정상가 결제 시 동반 소인 1인 무료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스포츠몬스터에서는 5월 한달 동안 아이 동반 부모 또는 조부모 고객 입장 시 3000원 할인과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아동 브랜드 '드팜'에서는 SS(봄/여름)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굿 미소안경원'에서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20%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고양 '타요'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타요 미니카를 증정한다. '슈펜'은 아동 슬립온과 아동 플랫슈즈 제품에 한해 1+1 혜택을 진행한다. '트래블 메이트'에서는 가족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인기상품인 38L 배낭과 40L 배낭을 각 11만2000원 및 12만4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언더텐달러샵'에서는 어린이 칫솔과 양치컵, 3분 모래시계, 어린이 치약(천연 치약)을 31일까지 9900원에 판매한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F&B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및 선물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스트리트의 앙뜨레에서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 한해 아이스크림을 50% 할인 판매하고, 정통 멕시코 요리 전문점 '돈차를리'에서는 세트메뉴 주문 시 LED 머리띠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바토레 쿠오모'에서는 3대 가족 방문 및 메인 메뉴 주문 시 시저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카니발이란 주제로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8년 어린이날은 스타필드가 온 가족의 즐거운 쇼핑 테마파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