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레전드히어로즈’, 말레이시아 수출 계약 체결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클라우드게이트는 27일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를 말레이시아의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에 입점시키기 위한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레전드히어로즈는 오는 11월, 말레이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 ‘엠파이어 시티 몰(Empire City Mall)’에 위치한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에 첫 동남아 지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엠파이어 시티 몰’은 230만 평방 피트(약 6만 5천평)에 달하는 대형 복합 쇼핑몰로 영화관,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패션 및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볼링장과 말레이시아 최초 국제규격의 아이스 링크도 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히어로센트럴파크에서 클라우드게이트만의 기술과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관광객들의 새로운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레전드히어로즈 담당자는 “레전드히어로즈의 콘텐츠와 시스템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며 “국내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반응으로 미루어 볼 때 동남아 지역의 첫 매장 역시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되며, 앞으로도 여러 나라의 다양한 공간에 적합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업데이트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도심 속에서 즐기기 어려운 야구, 축구, 양궁, 사격, 컬링 등 인기 스포츠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구현한 스크린 스포츠를 통해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