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패밀리박스 애플리케이션(앱) 출시 2주년을 기념,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2회선 이상 결합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혜택 앱 서비스다. 가족간 데이터, 멤버십포인트 공유 기능은 물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와이파이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지난 2014년 10월 16일 출시된 KT 패밀리박스 가입자는 150만명을 돌파했다. 최고 90%를 웃도는 이용자 접속률을 자랑하는 KT의 가족단위 혜택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KT는 제휴사와 연계해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10월말까지 패밀리박스를 통해 현대H몰 앱에 신규가입이나 로그인 하는 고객은 백화점 상품 최대 5%, 홈쇼핑상품 최대 7%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게임사 넥슨 플랫폼인 넥슨플레이에 신규 가입하는 패밀리박스 고객에게 1000점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원호 KT 통합CRM담당 상무는 “지난 2년 동안 패밀리박스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차별화 된 가족혜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 패밀리박스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KT 패밀리박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블로그(smartblog.olleh.com/4390)나 `KT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