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에스이미지(대표 황재도 www.ipsimage.com)는 재생 토너 카트리지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한 번 사용한 폐 카트리지를 분해·세척하고 부품교체, 엄격한 테스트 등의 생산 공정을 거치면서 정품과 동일한 품질로 재생산했다.
재생 토너 카트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정품 하나 가격으로 2개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제품은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9000), 국제품질인증(ISO 9000)을 획득했다. 특허 외에도 실용신안 및 디자인 등록도 마쳤다.
회사 측은 자체 브랜드를 통해 엔드유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업계의 영업 노하우와 제조기술로 자체 브랜드 재생 완제품을 생산, 수출하고 있다. 현재 미국과 유럽, 러시아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노동부 지정 장애인 표준 사업장이다. SK C&C, 티맥스 소프트, 인터파크를 비롯해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관리공단, 근로복지공단 등에 제품을 공급했다. 중소기업청, 부산지방노동청, 국토해양인재개발원,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인재개발원 등에도 제품을 공급해 호평을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할 계획이다. 문의(031)768-6485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전국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