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캐주얼 다중 접속 역할수행게임(MMOG)인 ‘메르메르 온라인(www.marmaronline.co.kr)’에 대한 대규모 스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오는 24일부터 ‘기숙사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스킬 업데이트를 통해 총 21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스킬의 효과를 대거 보완해 전투 및 사냥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게임 내 각 학년당 3가지의 공격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부서별로 다양한 스킬을 추가했고, ‘구기부’에는 총 15종의 스킬을 추가했으며, ‘마법부’와 ‘구기부’에 몬스터의 위협수치를 감소시키는 보조형 스킬도 첨가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는 기숙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향후 추가될 기숙사에 대한 유저들의 체험을 통해 보완할 기능들을 분석하기 위한 것이다. 기숙사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하며 테스터에 참가한 우수한 유저들에게는 게임머니 30만 메르를 지급하기로 했다.
김완종 PM은 “스킬 업데이트로 게임 운용의 폭이 이전보다 훨씬 다양해졌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kr
전국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6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7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