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 대규모 스킬 업데이트

Photo Image
대규모 스킬 업데이트를 실시한 민커뮤니케이션의 ‘메르메르 온라인’의 신규스킬 화면.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캐주얼 다중 접속 역할수행게임(MMOG)인 ‘메르메르 온라인(www.marmaronline.co.kr)’에 대한 대규모 스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오는 24일부터 ‘기숙사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스킬 업데이트를 통해 총 21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스킬의 효과를 대거 보완해 전투 및 사냥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게임 내 각 학년당 3가지의 공격형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부서별로 다양한 스킬을 추가했고, ‘구기부’에는 총 15종의 스킬을 추가했으며, ‘마법부’와 ‘구기부’에 몬스터의 위협수치를 감소시키는 보조형 스킬도 첨가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는 기숙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향후 추가될 기숙사에 대한 유저들의 체험을 통해 보완할 기능들을 분석하기 위한 것이다. 기숙사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하며 테스터에 참가한 우수한 유저들에게는 게임머니 30만 메르를 지급하기로 했다.

김완종 PM은 “스킬 업데이트로 게임 운용의 폭이 이전보다 훨씬 다양해졌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