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솔루션업체 전략-서울통신기술

Photo Image

 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 www.scommtech.com)은 인터넷 전화 인이트(init) SHP-1010과 SHP-1110을 통해 인터넷전화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SHP-1010 과 SHP-1110는 잡음 없이 깨끗하게 통화를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울통신기술의 IP단말기의 통합브랜드 인이트(init)는 in과 it의 합성어로 ‘이 안에 모든 것이 있다’는 뜻이다. 인이트(init)의 이 제품들은 모두 패킷 로스 컨실먼트, 에코 삭제, 배경 잡음 삭제 기능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고품질의 인터넷 통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사용자 편의성을 갖추고 디자인 또한 사무실 환경에 적합하도록 고안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는 휴대폰 사용자에게 친숙한 한글입력방식을 채택하고 4 라인 LCD의 넓은 화면으로 SMS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소프트 키를 채택해 통화상황에 따라 사용 가능한 기능을 자동으로 표시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디자인은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맞게 부드럽고 간결한 컨셉트를 적용한 데 이어 투톤 컬러의 색감은 차분한 느낌을 준다. 사무환경에 적합한 제품 크기 및 스퀘어 타입의 슬림한 본체 디자인은 모던한 이미지를 한층 더해준다.

 실제로 인이트 SPH-1110 제품은 최근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