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온라인 게임 기대주인 MMORPG ‘R2’와 레이싱게임 ‘스키드러시’가 시동을 걸었다.
NHN(대표 최휘영)은 NHN게임스가 개발한 MMORPG ‘R2’가 다음달 7일부터 21일까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를 위해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만명의 테스터를 모집하며, 기존 1차 테스터 인원 5000명과함께 총 1만5000명의 테스터가 참여하게 된다.
2차 테스트에선 공성·스팟 점령전 시스템 개선외에 신규 지역과 탈 것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히 공성전시 길 막기, 방어전 등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푸라에성의 탑 위치와 지형을 변경하고 연합길드 생성을 지원하는 등 공성 시스템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NHN은 또 그동안 비밀리에 개발해온 온라인 레이싱게임 ‘스키드러쉬’의 1차 클로즈베타를 이달 1일부터 시작한다. 온라인게임 사업을 집중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NHN의 차세대 기대주 ‘R2’와 ‘스키드러시’가 어떤 결과를 낳을 지 주목된다.
<김성진기자 hara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2000만원대 BYD 전기차 국내 상륙 임박
-
2
이란 시위·파월 수사에…비트코인 '디지털 피난처' 부각
-
3
테슬라, '모델3' 가격 인하…3000만원대
-
4
현대차그룹, '피지컬 AI 로봇 기업'으로…해외서 아틀라스 집중조명
-
5
반도체 유리기판, 중국도 참전
-
6
신제품이 가장 비싸다?...中, 로봇청소기 출고가 하락
-
7
구글, 22만 쓰던 바이낸스 앱 차단…해외 거래소 접근 '문턱' 높아져
-
8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9
민투형 SW, 5년째 사업 난항… 신청 자체가 적어 참여 유도 '동력 확보' 시급
-
10
가온칩스, 日 PFN 2나노 반도체 개발 8개월 연장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