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건브레이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가 퍼블리싱하고 에버플랜트가 개발한 한 ‘건브레이커(http://gunbreaker.pmang.com)’가 오는 30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하며 21일부터 28일까지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건브레이커는 콘솔형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빠른 액션과 컨트롤의 묘미를 온라인게임으로 구현한 액션 슈팅 게임으로 게임 공개 이전부터 한국게임산업개발원과 디지털타임스가 공동 주최하는 ‘2005년도 하반기 우수게임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바주카포, 화염방사기 등의 무기류를 선보이는 액션 슈팅 게임 건브레이커는 맵의 테마나 특정 동작에 따른 장치 등 캐릭터 플레이에 따라 맵의 구조가 바뀌는 등 컨트롤과 전략적인 재미를 강조했다.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8일까지 건브레이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윈디소프트-버즈펠로우즈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와글와글 오버 액션 대전 게임 ‘버즈펠로우즈(buzz.windyzone.com)’가 공개됐다.
윈디소프트는 버즈펠로우즈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현재 개발중인 버즈펠로우즈의 기본적인 컨셉 및 간략한 게임소개, 캐릭터와 아이템, 이미지 갤러리 및 플레이 동영상 등을 공개했다.
버즈펠로우즈는 기존 게임과는 달리 한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독특한 아이템 변신을 통해 상대방과 대전을 벌이는 오버 액션 게임으로 버즈펠로우즈의 아이템은 가제트 형사가 사용하는 독특하고 다양한 도구처럼 상대방과의 거리에 관계없이 기발한 방식으로 상대방을 공격한다. 또한 배틀 전 정비소에서 특수 파츠를 미리 세팅 해 놓으면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게임 중에는 전투의 전개 및 해당 맵의 특성을 파악하여 세팅 해 놓은 특수 파츠로의 변신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한다.
버즈펠로우즈는 4월 중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