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김범수)이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통해 서비스 중인 3D 낚시 게임 ‘한쿠아’에 43번째 신규 어장이 열렸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한쿠아’ 신규 어장은 인도네시아 최고 관광지로 알려진 발리 지역의 해양환경을 구현한 ‘발리’ 어장. 고수 이상의 이용자만이 입장할 수 있다.
끝없는 해변과 야자수를 비롯해 수상가옥과및 옥색의 바다·하늘 등 전형적인 열대 휴양지의 모습이 배경이며 발리지역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희귀 열대어를 낚을 수 있다.
이번 ‘발리’ 어장 추가로 낚을 수 있는 물고기는 인디고 코랄피시·그린 아네모네 피시·루비클리오네 등 아름다운 열대어부터 희귀 돌고래에 이르기까지 총 50여종.
이로써 ‘한쿠아’에서 낚을 수 있는 물고기는 기존 어장에서 낚을 수 있었던 350여종의 물고기를 포함해 총 400여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한편 NHN은 이번 신규어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는 모든 등급의 이용자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내달 6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중배기자 이중배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우원식 “韓 탄핵소추안은 국무총리 탄핵안”… 의결정족수 151석으로 판단
-
6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7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8
원·달러 환율 1480원 넘어...1500원대 초읽기
-
9
'오징어게임2' 엇갈린 외신 반응 “날카로움 잃었지만…”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