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사는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와 공동으로 서울 한국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대강당 및 중강당에서 ‘전자정부 그랜드 콘퍼런스 및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차세대 전자정부 모델 및 구현방안을 제시할 이번 행사에서는 전자정부 구축 관련 XML·모바일·KMS·CRM 등 여러 분야의 주제발표·사례발표·전시가 동시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특히 각 공공기관 정보화담당관과 전산담당자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관련 기업의 신제품 및 솔루션을 알리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좋은 장이 될 것입니다.
관련업체의 사례발표 및 전시업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행사개요>
△행사명:전자정부 그랜드 콘퍼런스 및 전시회
△기간:2002년 9월 3일(화)∼4일(수)
△장소:서울 한국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대강당·중강당·로비
△대상:전자정부 관련 XML·모바일·KMS·CRM 등 솔루션 및 하드웨어
△예상규모:사례발표 12개, 전시 20개 부스
△신청마감:2002년 8월 9일(금)까지, 선착순 마감
△문의:전자신문사 사업국 전화 (02)2168-9337, bjlee@etnews.co.kr, 홈페이지 http://www.e-gov.or.kr
많이 본 뉴스
-
1
삼성SDI, 美 합작공장 ESS 전환 본격화…장비 발주 착수
-
2
아성다이소, 여름 휴가철 앞두고 '비치 리조트룩 기획전' 실시
-
3
단독'디지털헬스법' 중복 없앤다…법제화 탄력 기대
-
4
LG CNS, 구글 클라우드 '제미나이 엔터프라이즈 어드밴스드 컴피턴시' 획득
-
5
삼성, '하이브리드 본딩 우위' 정량 입증…HBM4E 열 관리 우세
-
6
이통 3사, 최적요금제 고지에 3년간 437억원 부담
-
7
SK하이닉스 미국 나스닥 ADR 발행 확정…최대 45.5조 원 조달
-
8
경북대, 질화갈륨 전자소자 세계 최초 '700㎓ 주파수 장벽' 돌파
-
9
삼성전자 “AI 모듈러 홈, 3년 후 1만호 공급 목표”…아파트·빌딩으로 확장
-
10
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92% 찬성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