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I 알림]국내 최대 IT전문 일간지 전자신문의 영문 사이트 오픈

전자신문 뉴미디어 전문기업 이타임즈인터넷이 2월 5일 국내 IT 전문 정보를 해외에 알리는 전자신문 영문사이트 ETI-English(http://www.etienglish.com)를 오픈합니다.




이타임즈인터넷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국내 IT전문 정보와 국내 IT 벤처기업 소개를 목적으로 오픈하는 전자신문 영문사이트 ETI-English는 1일 평균 40건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전문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지난 82년 창간 이후 국내 IT 산업 성장사와 맥을 같이해온 전자신문은 이번 영문 서비스를 계기로 전세계 IT 관계자에게 한국 IT전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세계속의 전자신문으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또한 전자신문 뉴미디어 전문기업 이타임즈인터넷은 인터넷을 통해 한국 IT전문 정보를 전세계에 제공함으로써 국내 IT산업과 IT 벤처기업들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케 됐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전자신문 영문 뉴스 서비스는 2001년 1월분 기사부터 제공되고 있지만 향후 매일 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과거 기사들도 추가해 나감으로써 세계 최대의 한국 IT전문 정보 서비스로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이타임즈인터넷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국 IT산업 전문정보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영문 서비스 ETI-English(http://www.etienglish.com)는 국내 벤처기업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기업 및 제품, 기술을 홍보하는 창구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전자신문 애독자와 이타임즈인터넷 회원 모두 관심어린 눈길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