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화제>ADTV 개국

「인터넷에서 인기 TV광고를 한꺼번에 본다.」

인기 TV광고는 물론 활자와 배너광고를 보여주고 광고반응 조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광고전문 인터넷방송이 드림엑스(http://www.dreamx.net)에 개설돼 눈길을 끈다. 지난달 초 문을 연 광고전문 인터넷방송 ADTV(http://adtv.dreamx.net)<사진>는 인기 있는 각종 TV광고를 한곳에 모아놓아 골라 보는 재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이 사이트에 들어 있는 TV광고만 130여편. 신비소녀 임은경이 등장하는 SK텔레콤 「TTL」시리즈 전편을 비롯,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동전화 018의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시리즈, 이동전화 016의 「내꿈꿔」 「키스」 「나」편을 시리즈로 즐길 수 있다. 또 광고 내용은 물론 카피를 줄줄이 외우는 광고 마니아를 위해 각종 광고를 섞어 게임으로 만든 사이트도 준비해 놓았다.

사이트 방문자는 누구나 일종의 사이버 칩인 「드림칩」을 이용해 광고를 응용한 청기백기·스피드퍼즐·엽기복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인터넷의 멀티미디어 속성을 최대한 활용해 TV광고는 물론 배너 광고와 e카탈로그까지 클릭 한번으로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광고를 본 유저들의 성별과 구매욕구 등 다양한 성향 분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광고주가 원하는 제품이나 광고에 대한 설문 조사까지 가능한 「원스톱 광고」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다. <자료 제공·드림라인>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