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북스포유" 오픈
신영아이앤씨(대표 오완영)는 최근 인터넷 서점 「북스포유(http://www.books4u.co.kr)」를 열고 국내 1000여개 출판사에서 발행하는 서적을 최고 2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북스포유는 현금할인과 적립금 가산방식을 동시에 적용해 할인혜택을 주며 쌓인 적립금은 도서구입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용자마다 「나만의 책방」이라는 공간을 제공, 이용자의 흥미나 독서취향에 따라 신간정보를 제공하고 관련서적에 대해서는 더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원투원」 방식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신영아이앤씨는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보름 동안 전문서적을 제외한 모든 도서를 20% 현금할인가에 판매하고 적립금까지 가산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기존 월드북(http://www.worldbook.co.kr)의 후불제 회원을 흡수, 월드북에서 적립했던 적립금을 모두 인정해주기로 했다.
DJ정부 환경정책 청문회
데이콤은 지난 16일 천리안을 통해 「동강댐 건설로 본 DJ정부의 환경정책 청문회」를 개최했다.
이 온라인 환경청문회에는 환경운동연합 정책실장인 황상규씨와 환경전문지 「함께 사는 길」 편집장인 박현철씨 등 환경운동가 네 사람과 천리안 주부동호회·도시환경동호회 회원이 패널로 참석했다.
"스타채팅" 확대 서비스
한국통신 인포숍에서만 운영되던 스포츠서울 스타채팅이 인포숍 14개 업체와 천리안·하이텔 등 PC통신에 동시 제공된다.
스타채팅은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 가운데 10∼20명을 선발, 네티즌이 초청한 스타와 실시간 대화를 나누고 나머지 이용자들은 이를 관람하도록 하는 서비스. 대화 중간에 사회자가 돌발퀴즈를 내 상품을 주기도 한다. 또 스타들의 애장품을 판매하는 스타경매코너를 신설, 채팅이 없는 날에도 스타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와 함께 채팅갈무리·스타사인·현장사진·인사말 등 다양한 자료실과 생생한 연예관련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 네티즌들이 직접 투표하는 「온라인차트」, 연예와 관련된 궁금증을 질문하는 「질문연예가 114」, 매주 특정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의견을 다루는 「찬반 토론실」 「스타에게 쓰는 편지」 「팬클럽 소식란」 등 다양한 이용자 참여 게시판을 운영한다.
스타채팅에 참여하려면 가입하고 있는 PC통신에서 「GO SSCHAT」를 치거나 01410/01411로 인포숍에 접속한 다음 「SSM」의 약부호를 입력하면 된다.
<장윤옥기자 yoja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5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6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7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8
단독중기부, 클라우드 업고 디지털 부처 전환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