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오는 18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편슐랭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편슐랭스타는 편의점 상품기획(MD) 및 마케팅 직무에 대한 현직자 멘토링과 함께 상품 아이디어 제안과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볼 수 있는 이마트24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이마트24는 트렌드 민감도가 높은 대학생과의 밀도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품 아이디어 및 신상품 홍보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지난 2023년 하반기를 시작으로 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이마트24 '편슐랭스타'에서는 기존 MD 직무 중심 구성에서 한 단계 확장해 마케팅 직무를 추가로 신설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에서 총 24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각 팀당 6명씩 4팀으로 구성해 이마트24 MD와 마케터 멘토링을 통해 현장감 높은 직무 경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주별 신상품 제공 △월별 활동비 지급 △현직자 멘토링 및 직무 경험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정희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파트너는 “편슐랭스타는 이마트24라는 브랜드는 물론 편의점의 꽃인 MD와 마케터의 실무자 멘토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편의점에 대한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