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Photo Image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을 포함한 6개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0일 발표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K뷰티 대표 시상식이다. 국내 최다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하반기 어워드는 연간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6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645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브랜드에게는 '화해 엠블럼'을 제공,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 시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뷰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글로벌 소비자들은 화장품 탐색 과정에서 해당 엠블럼을 확인,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화해의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를 통해 더 많은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스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