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기술로 미래를, 청렴으로 신뢰를' 청렴표어 최우수상에 선정

Photo Image
KBIOHealth가 개최한 2024년 청렴표어공모전 수상자(오른쪽 2번째 부터 최지현, 이민석).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은 18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 청렴 표어(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하고 청렴표어 우수작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KBIOHealth는 업무 특성을 반영한 청렴 표어 공모에 전 직원이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청렴 시책에 함께 공감하고 실천하는 분위기가 만들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공모에는 총 38건의 다양하고 참신한 표어가 제안됐다.

전 직원과 청렴 시민 감사관의 2차례 심사 결과, 최우수 표어로 △'기술로 미래를, 청렴으로 신뢰를' 작품이 선정됐다. 기술개발과 윤리적 행동을 함께 수반해야 미래 사회가 더욱 발전하고 나아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어서 우수작에는 '청렴한 발걸음, 신뢰받는 의료산업의 내일' 작품이 선정됐다.

당선작으로 선정된 표어는 손 글씨로 제작해 공문서, 온라인 홍보 등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하재상 KBIOHealth 본부장은 “청렴은 우리 재단을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한 국민에게 신뢰를 주는 첫걸음”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조직 전반에 청렴 문화가 확산하는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세대공감 청렴 토크, 청렴 칭찬 릴레이 등 건강한 의사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