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은 자사의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Mapelleteu(마펠레트)'를 경성대학교에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성대학교는 최근 29호관 비전홀의 음향 설비를 리모델링했다. 비전홀은 학술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는 장소로 더 선명하고 깔끔한 음향을 위해 'Mapelleteu' 장비를 도입했다. 설치된 음향 장비는 스피커 'PT-112'와 'SM-108'를 포함해 총 8종으로 구성됐다.
'Mapelleteu'는 제이솔루션의 기술력으로 설계 및 제작된 고품질 음향 브랜드로 부산에 위치한 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또한 공장을 방문하면 설치 제품을 청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사운드와 웅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스탠다드 라인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비전홀에 설치된 메인 스피커 'PT-112'는 수평 90°, 수직 60°의 지향각을 가지며 40Hz부터 18kHz까지 넓은 주파수를 송출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이다. 서브 스피커로 활용된 'SM-108'은 수평, 수직 각 90°에 소리를 전달하며 110Hz부터 18kHz의 높은 주파수 범위를 보완해준다.
제이솔루션은 다수의 음향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어 공간의 용도와 규모,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 설계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의 구축 경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전문성 덕분에 경성대학교뿐만 아니라 한국선급, 국제식품 양정점, 사천시청, 부산 남부경찰서 등 다양한 기업 및 관공서에 'Mapelleteu'를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다.
'Mapelleteu' 음향기기는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최근 신규 라인업이 대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조달 물품으로 등록되었다. 신제품 라인은 'Line Array Speaker'와 'Full Range Speaker', 'Coaxial Speaker', 'Mini Column Speaker', 'Ceiling Speaker', 'Stage Monitor Speaker', 'Column Speaker'의 스피커 7개 라인, 19종과 제품별 브라켓을 비롯해 2·4채널 파워앰프 7종과와 디지털 프로세서 2종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T.FLEX' 투명 LED(8mm, 11mm), '기상전광판(T-POP)', 'HDMI 광케이블' 등 다양한 제품이 조달 등록되어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Mapelleteu' 구축 사례와 제품 관련 정보는 공식 블로그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