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성수@대림창고' 오픈 기념 '품절대란' 스니커즈 한정 발매

Photo Image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스니커즈 존

무신사는 새로운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희소성이 높은 스니커즈 발매가 예정돼 있다. 그랜드 오픈일인 13일 단 하루 동안 '아디다스 태권도' 블랙 및 화이트 색상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까지 빚은 제품이다.

오는 14일과 15일에는 '푸마 스피드캣 OG' 블랙·모브 미스트, 핑크·화이트 2종과 '아식스 젤 카야노 14 MSS - 블랙:글래시어 그레이'를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두 제품은 올해 무신사 협업 에디션으로 발매돼 주요 사이즈 품절을 기록한 바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9월 15일까지 3일간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오프라인 한정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그레일즈, 떠그클럽 팝업 전시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디다스, 트리밍버드 숍인숍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중심에 위치한 대림창고에 213평 규모로 조성된다. 박공지붕, 붉은 벽돌, 철제 기둥 등 50여 년된 대림창고 건축물의 기존 마감을 그대로 살려 독보적인 공간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세월이 드러나는 건축물과는 대조적으로 무신사만의 플랫폼 개발 기술력을 활용한 쇼핑 경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택(tag)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실시간 연동을 통해 할인 혜택가, 상품 후기 조회가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공간과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브랜드가 조화를 이루어 성수동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편집숍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탑 티어' 브랜드 상품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