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숭실대, 산학협력단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Photo Image
숭실대 산학협력단이 2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숭실대)

숭실대 산학협력단이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2일 개최했다.

행사는 개회사(이진욱 산학협력단장) △숭실 산학협력 진흥 20년의 발자취(영상) △환영사(장범식 총장) △축사(나경원 국회의원 당선인 및 박일하 동작구청장, 2부에서는 △격려사(권영필 교수) △공로상 시상(역대 산단장, 역대 실장) △우수직원 시상 △산학협력 발전 방향 특강(손승우 한국지식재산연구원장) △신규 추진사업 소개(이진욱 산학협력단장)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장범식 숭실대 총장, 이원철 부총장, 신요안 부총장, 이진욱 산학협력단장, 제1대 산학협력단장 권영필 교수, 최재웅 전 산학협력단 행정관리실장, 김재철 법인이사와 나경원 국회의원 당선인, 박일하 동작구청장, 이희원 서울시 의원, 정세열 동작구 의원, 손승우 한국지식재산연구원장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Photo Image

장 총장은 환영사에서 “지난 20년 동안 묵묵히 자기 자리를 지키며 숭실의 발전을 위해 애쓰신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다가올 20년 역시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산학협력의 새 지평을 열어가는 숭실대 산학협력단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나 당선인은 “테헤란로의 시작이 되는 곳이 숭실대학교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숭실대 산학협력단의 20주년 기념행사에 초청받아 기쁘다”며 “숭실대 산학협력단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 동작구청장은 “동작 마을버스 자율주행 추진 사업에 감사하며, 지산학 협력을 통해 대학과 동작구의 인재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구청장으로서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