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테크 X 메가스터디교육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미어캣, 인강 전용 아이패드에 탑재

Photo Image
사진=비욘드테크

MDM(Mobile Device Management) 솔루션기업 비욘드테크가 메가스터디교육과 손을 잡았다.

비욘드테크는 메가스터디 인터넷강의 학습 전용 아이패드에 미어캣(Meerkat)MDM 탑재 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양 기업 간의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며, 교육 산업에서 디지털 환경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다. 비욘드테크의 미어캣MDM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MDM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 및 교육 기관이 다양한 목적에 맞게 디바이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이번 협력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뛰어난 디지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iOS 기반 메가스터디 인강 전용 아이패드를 제공, 콘텐츠와 디바이스 고객경험 만족도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이 강의 참여, 콘텐츠 접근, 그리고 학습 관리를 보다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건영 비욘드테크 대표는 “메가스터디교육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의 기술력을 교육 분야에 적극 전파하고, 디지털 학습의 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창익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본부장은 “메가스터디 스마트탭(SMART-Tab)으로 학습한 수강생의 학습 만족도 및 성취도가 높게 나타났다”면서 “올해 전용탭은 MZ세대에 인기가 높은 애플 아이패드에 인강 학습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만큼, 수험생의 학습 효율이 더 올라갈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