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4/05/cms_temp_article_05155540069989.png)
로아코어(로아랜드 파운데이션)는 프로젝트 '로아랜드'(ROALAND)의 세계관을 담은 첫 독립 콘텐츠 ‘ROAZ’ 웹툰 런칭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앰배서더서울 풀만호텔에서 진행된 로아즈 웹툰 런칭쇼는 사전초대 VIP 및 웹툰 관계자 등 2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과 행사 축하영상 상영, 로아즈 웹툰 홍보영상 상영, 로아즈 작품 및 작가 팀 소개, 축하공연(다이나믹 듀오), DJ 공연, 럭키드로우 및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참여를 인증할 수 있는 별도의 포토존과 포토부스도 마련됐다.
한편 로아랜드 파운데이션은 2023년 상반기 중 웹툰 로아즈 연재를 시작하고 로아랜드의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툰 로아즈는 주인공 원펀맨을 중심으로 수많은 캐릭터들이 서로 경쟁하고 레벨링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로아랜드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웹툰 로아즈는 로아랜드 세계관의 핵심을 담고 있는 콘텐츠로서, 앞으로 웹툰 NFT와 굿즈 판매, OST등 다양한 웹툰 관련 콘텐츠를 추가 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