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타타대우상용차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Photo Image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가운데)와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왼쪽), 김정우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오른쪽)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했다.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와 할부금융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전라북도 군산시 타타대우상용차 본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 이후 황수남 KB캐피탈 대표·김인환 자동차금융본부장,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과 김정우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은 고객 맞춤형 금융 상품 개발과 운영 방안을 논의하고 타타대우상용차 트럭 생산라인을 살펴봤다.

업무협약을 통해 KB캐피탈과 타타대우상용차는 높은 금리로 인해 상용 신차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 판매와 금융이 결합한 고객 중심 저금리 제휴 상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각 사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 국내 상용차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긴밀한 업무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황수남 대표는 “앞으로 타타대우상용차와 함께 상용차 구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협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