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청소기/비스포크 제트

Photo Image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이 적용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출시하며 청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독보적 먼지 배출 기술과 우수한 청소 성능, 높은 사용 편의성, 주변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압도적인 성과를 거두며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최대 22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빈틈없이 빨아들이고 '청정스테이션'으로 청소의 마무리까지 완벽하다.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하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했다.

Photo Image

비스포크 제트는 충전과 먼지 비움이 동시에 가능해 편리하다. 공기압 차이를 이용한 '에어펄스' 특허 기술과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를 통해 먼지통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은 청소 후 먼지통에 남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 제트와 청정스테이션 모두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초경량 무게부터 위생관리, LCD 디스플레이까지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을 지원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더욱 가벼워진 2.44kg의 동급 최경량 무게로 손목 부담이 적고 손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물 분사 방식 물걸레 브러시로 사용자가 원할 때 필요한 양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다. 위생관리도 섬세해졌다.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을 분리해 냄새·곰팡이 걱정도 줄였다. 흡입력부터 잔여 시간, 충전상태, 유지보수 가이드까지 청소의 모든 과정은 LCD 디스플레이가 대화형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Photo Image

충전 거치대와 청정스테이션이 일체화된 슬림한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세련된 외관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며, 모닝 블루·이브닝 코랄·산토리니 베이지·페블 그레이 총 4가지 비스포크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부터 개성 있는 포인트 컬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소기의 핵심 부품인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평생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 받을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청소 성능은 물론 사용 편의성, 위생관리까지 모든 면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보이며 무선청소기 역사의 새로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혁신을 이뤄낸 비스포크 제트는 편리하고 위생적인 청소로 소비들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여유 있게 변화시킨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