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첫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 에스' 출시

쿠쿠홈시스는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 에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로 첫 선보이는 이 제품은 분당 회전수가 최대 10만rpm으로 회전하는 BLDC(Brushless DC) 모터를 장착했다. 1000만개 이상 음이온 입자가 방출돼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Photo Image
쿠쿠홈시스 제트블로우 에스

제품은 길거리 소음 정도와 비슷한 73db 수준을 구현했다. 지름 45㎜, 길이 190㎜ 사이즈에 355ml 사이즈 커피 보다 가벼운 299g 무게를 갖췄다. 한쪽으로 쏠리지 않는 균형감과 무게 중심을 고려해 T자형 바디로 설계했다.

풍속 3단, 풍온은 60˚C, 90˚C, 120˚C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직전에 사용한 바람 온도와 세기를 기억해 재사용 시 그대로 구현한다. 제품 후면 LED디스플레이 설정 온도와 풍속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쾌속 건조에 좋은 스무딩 노즐, 바람을 집중 분사해 정교한 작업에 적합한 스타일링 노즐, 풍성한 볼륨감과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 노즐3 종이 기본 제공된다. 모든 노즐은 마그네틱 방식으로 드라이어 본품과 탈부착이 용이하다.

제품은 이지 필터 클리닝 모드로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냉풍 버튼을 3초간 누르면 8초 동안 모터가 역회전 하면서 내부 필터와 필터 망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한다.

굵은 원형의 연질 코드는 줄 꼬임을 방지하고 2.3m 길이로 제작돼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제품이 이상 온도로 올라갈 경우 내부 센서가 전원을 차단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제트블로우 에스' 판매가는 29만9000원이다.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